현대카드, 고메위크 이벤트

현대카드가 고객들에게 맛의 정수를 선물한다.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플래티넘 2 시리즈 이상 카드(the Black, the Purple, the Red, M3, H3, R3, T3, M2, M2 lady, K2, A2, 현대카드 다이너스)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고메위크’ 이벤트를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현대카드 클럽 고메 서비스의 일환으로 매년 개최되는 고메위크는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레스토랑의 런치, 디너 세트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이벤트(1일 1회, 4세트 주문 한정)다.

고메위크 이벤트는 미국이나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토랑 위크’를 모델로 했다.

최고급 레스토랑들이 대거 참가하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레스토랑 관련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현대카드는 이번 고메위크를 서울뿐 아니라 부산의 유명 레스토랑에도 실시해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도 실속 있는 외식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플래티넘 2시리즈 이상 고객들은 내달 9일까지 부산 해운대ㆍ센텀시티ㆍ서면ㆍ광안리 등에 위치한 40여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17일부터 26일까지는 서울 청담ㆍ서래마을ㆍ가로수길ㆍ여의도ㆍ이태원 등에 위치한 70여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고메위크를 즐길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중 고메위크 할인혜택을 받은 고객이 홈페이지에 이용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40만원 상당의 특 1급 호텔 숙박권을 선물한다.

현대카드 고메위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현대카드 애플리케이션, 현대카드 트위터(@HyundaiCard), 페이스북(www.facebook.com/HyundaiCard)을 확인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플래티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고메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서울은 물론 부산까지 확대한 이번 고메위크는 현대카드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