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가 오는 9일 카드사 출범 100일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기부/캐시백/경품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NOVA VISTA 100 Day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9일 하루 동안 KB국민카드(KB국민비씨카드 포함, KB국민체크카드/KB국민기업카드/KB국민선불카드 제외)를 이용(현금서비스 제외)한 고객 1명당 100원씩 적립해 기금을 조성한 후 하반기 사회 공헌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또 KB국민카드(KB국민체크카드 포함, KB국민비씨카드/KB국민기업카드/KB국민선불카드 제외)를 이용(카드론 제외)한 고객 중 카드 전표의 승인번호 끝자리가 100으로 끝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포인트리 3만점을 각각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나 ARS를 통해 응모하고 KB국민카드(KB국민체크카드 포함해 KB국민비씨카드/KB국민기업카드 제외)의 일별누적이용금액(카드론 제외)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한 명씩 총 30명에게 100만 포인트리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대형 유통 가맹점에서도 다양한 100일 기념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6월 15일까지 KB국민카드 전 회원(KB국민비씨카드 제외)에게 특정 가전품목 구입시 최대 10% 신세계상품권을, 홈플러스에서 15일까지 KB국민카드 전 회원(KB국민비씨카드 제외)에게 특정 가전품목 구입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LG전자에서는 30일까지 TV, 냉장고 등 특정품목 구입시 KB국민 굿세이브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10% 캐시백, BEST 국민전자 구매 시 특별 캐시백, 일부 품목에 대해 6,10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마트에서는 30일까지 100만원 이상 이용 후 ARS로 응모시 이용금액대별 최대 60만원 캐시백(KB국민 굿세이브 서비스 이용 시 추가 캐시백 제공), 50만원 이상 결제 시 6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9일부터 12일까지 100일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도 제공된다.

건 별 20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SPC 모바일 상품권(1인 1회 한함)을 제공하며 CJ오쇼핑, GS 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 시(KB국민비씨카드 제외) 기간별 5~10% 청구할인을 제공하며(GS홈쇼핑은 KB국민비씨카드/KB국민체크카드/KB국민기업카드 제외) 옥션, G마켓에서 6월 30일까지 KB국민카드 전 회원에게 6개월 무이자할부/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행사, 디지털가전 카테고리에서 KB국민 굿세이브 서비스 이용시 5% 캐시백(최대 5만원한도, KB국민비씨카드/KB국민체크카드/KB국민기업카드 제외), 10% 할인쿠폰 증정(최대 1만원한도, KB국민비씨카드 제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KB국민카드의 공식 출범 후 질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차게 달려 온지 벌써 100일이 지났다. KB국민카드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리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B국민카드는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로서 고객지향의 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