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1·2·3위 상금 및 인턴십 제공


▲ 키움증권이 주최 한 제8회 대학생모의투자대회 수상자들은 지난 2월 22~25일 홍콩과 상해를 비롯한 아시아 금융중심지를 탐방했다. 이번 제9회 대회 수상자에게도 해외 탐방의 기회가 주어진다.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서병곤 기자>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9회 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대회기간은 오는 27일부터 7월 29일까지 5주 간이다. 참가접수는 6월 10일까지이며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수익률 이벤트 1, 2, 3위에게는 각각 장학금(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씩)이 지급되며 인턴십의 기회도 제공된다. 상위 1 ~10위까지는 해외탐방, 100위까지는 상장과 상품(USB 4G)이 제공된다. 

또한 수익률 시상과 별도로 매주 신청자가 가장 많은 대학교의 신청자 전원에게 기프티콘을 발송하며 최종 누적 참가인원이 가장 많은 대학교의 신청자를 대상으로도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모의투자대회는 대학생들이 방학 동안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투자이벤트”라며 “건전한 투자습관을 함양하고, 해외탐방 및 인턴쉽 등을 통해 미래를 위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했다.

제9회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 주식투자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bg1219@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