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뱅킹 이용하고 금리 업

▲     © 대한금융신문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은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500명에게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e뱅킹 e용하고 금리up! 환율up! 행운up! 이벤트를 7월31일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웹 동시에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이용고객에 대한 사은행사로서 고객 맞춤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인터넷뱅킹을 통해 평소 관심 있는 금융상품 분야를 선택해서 응모하고 예금, 사이버환전, 공과금 등 캠페인 대상 상품을 이용하면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경품으로는 △현금 100만원 2명 △현금 50만원 6명 △홈플러스 5만원 상품권 60명 △베스킨라빈스 1만원 교환권 600명 등과 상품별 스페셜 경품 추첨을 통해 yes포인트 및 파리바게뜨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약 850명에게 지급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인터넷뱅킹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별도로 진행중인 인터넷뱅킹 신규고객 전용 이벤트인 ‘KEB 인터넷뱅킹! 첫걸음 딛고! 경품 받고!’에도 참여돼 당첨기회가 이중으로 제공된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외환은행은 환전 성수기를 맞이해 인터넷 환전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우대 및 무료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이버환전 우대행사’를 8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외환은행 홈페이지(www.keb.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