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가입시 보험료 할인

재산손해·자녀위험까지 보장
 
▲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메리츠화재는 하나의 증권으로 가족이 함께 가입해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운전자 담보는 물론 재산손해와 자녀에 대한 위험을 함께 보장받을 수 있는 ‘무배당 메리츠 운전자보험 M-Drive’(이하 M-Drive)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M-Drive는 주요 운전자보험의 담보(벌금, 자동차사고 변호사선임비용, 교통사고처리지원금)를 본인뿐만 아니라 배우자 또는 가족까지 보장을 확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가족이 개별적으로 운전자비용 담보를 가입하는 경우보다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게 됐으며 특히 운전을 자주 하지 않는 주부 고객들에게는 저렴한 보험료로 운전자보험의 보장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배우자 및 가족이 모두 운전을 하고 각각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운전자비용(배우자/가족추가) 담보를 통해 개인을 위한 맞춤형 집중 보장을 받을 수 있고 ‘가족 교통사고 부상치료비’라는 담보가 신설돼 가족 중 2인 이상이 교통사고로 부상을 입은 경우 피해를 보장해 준다.

M-Drive는 가족 운전자보장 뿐만 아니라 자녀 통학시 발생하기 쉬운 보장까지 확대했다. 자녀가 골절을 입으면 골절(치아파절 제외)진단비, 교통상해 골절진단비, 깁스치료비 등의 담보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스쿨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교통사고, 성장판을 손상시킬 수 있는 교통사고에 대한 치료비까지 보장해줘 우리 아이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M-Drive는 운전자위험, 자녀보장과 더불어 우리가족의 0순위 자산인 우리집까지 통합적으로 보장을 한다. 화재가 발생한 경우 손해액을 실손으로 보상하며 도난손해, 화재벌금, 화재대물배상책임 등의 담보를 함께 가입할 수 있어 한 장의 운전자보험으로 주택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재산손해의 위험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ssun@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