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손보, 하나투어 등 제휴확대

갱신률 업계평균보다 19% 포인트↑
 
더케이손해보험의 파격적인 멤버십 서비스는 계속된다.

더케이손보는 최근 하나투어와 제휴를 맺고 자동차보험 계약자를 대상으로 해외·국내패키지, 호텔 등 여행상품 예약시 상시 우대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더케이손보 고객은 하나투어 방문시 전용 여행상품 및 여행서비스 사이트와 상담창구를 제공받게 된다.

더케이손보의 이번 제휴는 에듀카(자동차보험 브랜드) 고객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 확대 일환으로 진행됐다.

더케이손보는 그동안 타사와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자동차보험 갱신률이 89%(FY’10 기준)에 이르는 등 높은 고객 만족도를 증명했다. 이는 업계평균 70% 초반보다 무려 19% 포인트나 높은 수치다.

더케이손보는 하나투어 뿐만 아니라 SK스피드메이트와 제휴를 맺고 지정된 곳에서 차량점검, 타이어펑크 수리, 워셔액 보충, 차량전구 무료교환 등의 서비스와 엔진오일, 배터리, 항균필터, 부동액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교통안전공단과의 제휴를 통해 자동차검사 수수료를 최대 5200원 할인해주며 제휴카드 이용시 보험료 할인, 무이자할부 서비스, 주유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활 서비스로는 교직원공제회가 운영하는 호텔·콘도 할인(40~60%)과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1번지에서 관련 정보가 담겨있는 유료리포트를 무료다운(연 15회)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다. 또 예다함 상조서비스 가입시 최대 17만25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여성 특화서비스로는 해피케어의 산후조리 서비스 예약금의 15% 할인 혜택과 한경희생활과학의 주요 생활가전제품(스팀청소기, 스팀다리미 등) 할인 등이 있다. 또 사고접수시 여성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보상담당자 지정 서비스와 대인·대물 겸무시스템을 운영중이다.

더케이손보 관계자는 “저렴한 보험료와 신속한 보상서비스는 물론 자동차, 생활, 여성서비스 등의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