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무)더블업 헬스케어 특약 출시

▲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푸르덴셜생명이 ‘무배당 더블업 헬스케어 특약’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측은 더블업 헬스케어 특약은 평균수명 연장에 따라 증가하고 있는 고객들의 고연령 구간의 질병보장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며 상품 출시의도를 전했다.

이 특약상품 가입시 55세, 60세, 65세의 전환나이 중 본인이 하나를 선택하고 보험계약 유지중 고객이 선택한 전환나이가 지난 시점부터는 각종 질병에 대한 보장금액을 전환나이 이전의 2배로 보험금을 지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갱신시마다 보험료가 크게 증가하는 기존의 갱신형 질병보장 상품과는 달리 최초가입시의 보험료가 보험료 납입기간 내내 변하지 않는 정액형 상품으로 보험료 부담을 줄였다.

게다가 수술보험금과 입원보험금의 보장기간을 90세까지 연장해 노후의 건강에 대해 충분히 대비가 가능하며 납입기간을 최대 20년납 혹은 80세납으로 설정해 보험료를 장기간에 걸쳐서 납입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가입금액은 최소 1000만원에서 최대 3000만원으로 1000만원(90세 만기) 가입시 전환나이 이전에는 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제외),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의 진단보험금(최초 1회) 1000만원을 최대 80세까지 지급하며 말기신부전, 말기간질환, 중대한 화상 및 부식의 진단보험금(최초 1회) 500만원은 최대 80세까지, 수술보험금과 입원보험금을 최대 90세까지 지급한다.

아울러 전환나이 이후에는 상기 금액의 2배를 지급하는데 재해골절이 발생한 경우 최대 80세까지 전환나이 이전에는 10만원을, 전환나이 이후에는 2배인 2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번 특약상품은 금번에 함께 출시한 ‘더블업 헬스케어 보장보험’에 부가가 가능하다.

주계약으로 출시된 더블업 헬스케어 보장보험은 평생토록 보장하면서도 최초 가입시 전환나이를 설정해 가입금액 1억원을 기준으로 전환나이 이전에 사망시 1억원을 지급하며 전환나이 이후에는 5000만원을 지급하도록 설계됐다.

푸르덴셜생명의 손병옥 사장은 “금번에 출시한 더블업 헬스케어 보장보험과 특약은 노후에 증가하는 질병보장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보험료가 납입기간 내내 일정한 정액형 상품으로 출시된 만큼 많은 고객들이 노후를 준비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푸르덴셜은 고객들의 평생에 걸친 보장은 물론 노후 및 은퇴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ssun@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