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여름맞이 캠페인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알리안츠생명은 여름휴가철을 맞아 ‘여름을 이기는 나만의 비법, One thing’이라는 주제로 18일부터 한달간 온라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알리안츠생명이 지난 3월부터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원 캠페인(One campaign)’의 일환으로 소셜커뮤니티 페이스북을 활용해 온라인 공간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서로의 ‘여름나기 비법’을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원 캠페인을 통해 공유하는 One thing은 사람들의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한 가지 지식, 경험, 조언 등을 뜻한다.

캠페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8월 14일까지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 메인 페이지(www.facebook.com/korea.allianz)에서 여름나기 비법을 작성한 후 보내고 싶은 친구에게 발송하면 된다.

발송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아이패드2 등의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다른 사람의 ‘One thing’을 추천한 사람들에겐 추첨을 통해 매일 5명에게 영화 예매권(2인 관람, 총 150매)이 주어진다.

알리안츠생명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에게 여름휴가철 활력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회사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sun@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