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네티즌 댓글 이벤트

777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ING생명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꿈이루미 멘토링’ 네티즌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꿈 쓰기 이벤트’를 통해 채택된 20개의 사연 중 멘토가 되고 싶은 사연을 선정해 50자 이내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777명에게 기프트 카드와 문화상품권, 아이스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며 네티즌 투표를 통해 1등으로 선정된 사연의 주인공에게 최대 300만원의 꿈 지원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ING는 새롭게 시작된 TV 광고 영상과 관련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ING생명 TV광고 속 오렌지 바 안의 숫자를 모두 더한 값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000명의 고객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0월부터는 금융 전문가를 초빙해 금융 세미나를 개최하며 ING생명 본사 1층에서는 국내 신진 및 중견 작가들의 ‘꿈’을 주제로 한 미술 전시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ING생명 마케팅 총괄 이재원 부사장은 “이번 꿈이루미 멘토링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동반자로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ssun@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