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프스페셜보험’

업계최초 간질환 집중보장
▲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 현대해상(대표이사 서태창)은 업계 최초로 간질환을 집중 보장하는 간 전문보험인 ‘하이라이프스페셜보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스페셜보험은 기존에 종합형 보험에 가입하고 있더라도 저렴한 보험료로 간질환에 대한 부족한 보장을 채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월보험료 2만원 대로 상해사망후유장해 1억5000만원 외에 업계 최초인 간 전문 보장을 추가로 가입이 가능하며 간질환으로 사망시 5000만원, 입원비(31일 이상) 100만원, 입원일당 5만원, 수술비 200만원, 말기간경화 진단금 3000만원 등을 보장한다. 간암의 경우 암진단 특약을 통해 별도로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골프 애호가를 위한 ‘골프플랜’도 가능하다. 골프활동 중 배상책임과 함께 홀인원, 알바트로스 비용과 골프용품손해를 최고 300만원까지 보장한다.

이 보험은 간질환, 골프 관련 보장외에도 골절, 화상 등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서 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등 주요 성인질병에 이르기까지 필수적인 보장들로 구성돼 있는 최근 출시한 보험 중 획기적 상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해상 상품개발부 남상훈 부장은 “지난해 암보험 상품으로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한 데 이어 이번에는 업계 최초로 간 전문 보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참신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