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건강한치아보험 업그레이드

만기 시점 치아관리자금 제공
 
라이나생명보험은 더 강력한 보장이 탑재된 무배당 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을 재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THE건강한치아보험(갱신형)은 기존의 순수보장형과는 달리 만기시점에 스케일링(치석제거), 치아미백 등 치아관리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일정 금액을 지급받는 실속형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18세부터 50세까지 가입 가능한 5년 만기 상품으로 5년 단위로 갱신해 최장 6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으며 사망시 3000만원을 보장하는 (무)정기특약이 포함돼 있다.

보장내용은 치아우식증(충치) 또는 치주질환(잇몸질환)을 직접적인 원인으로 해당 영구치를 치료받았을 경우에 해당하며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치료의 경우 해당 영구치를 발거한 경우에 보장이 가능하다.

충전 치료, 크라운 치료는 각각 연간 영구치 3개 한도로 보장하며 브릿지와 임플란트의 경우는 연간 3개 한도, 틀니의 경우 연간 1회 한도로 보장한다.

충전치료의 경우 인레이/온레이 등 다양한 치료방법에 대해 보장하고 있으며 복합레진, 아말감 외에도 치료 재료에 대해 제한하고 있지 않아 피보험자가 보험적용을 받을 수 있는 치료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는 장점이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www.lina.co.kr)또는 고객서비스센터(080-016-9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