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스탠다드캐피탈과 업무제휴

대출금리ㆍ한도우대 서비스 지원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이 SC스탠다드캐피탈과 제휴를 맺고 보험가입고객을 상대로 SC스탠다드캐피탈 개인대출 이용시 대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더케이손보 고객은 SC스탠다드캐피탈 이용시 단체안심상해보험이 무료로 가입되고 이를 통해 ‘신용대출 상환 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는 고객이 불의의 사고로 인한 상해 사망 및 후유장해로 채무 변제가 불가능해질 경우 사고시점의 채무 잔액을 지원해주는 서비스로 SC스탠다드캐피탈의 개인신용대출을 신규로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상환지원 서비스 가입에 동의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보험료의 전액을 SC스탠다드캐피탈에서 부담한다.

대출금액별로 최소 2000만원에서 최대 6000만원까지 보상해주며 보험기간은 대출일 익일부터 1년이다.

또한 SC스탠다드캐피탈은 에듀카 고객을 위해 대출한도 및 금리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며 개인신용담보대출 1000만원 이상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단체안심상해보험 뿐만 아니라 에듀카 운전자보험료(경제형)도 지원해준다(상기 서비스는 SC스탠다드캐피탈에서 제공).

더케이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금융지원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저렴한 보험료와 신속한 보상서비스는 물론 자동차, 생활, 여성서비스 등의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실속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C스탠다드캐피탈은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이 국내에 설립한 여신전문금융회사로 신용대출, 인터넷대출, 주택할부금융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선보이며 폭넓은 금리 옵션과 함께 차별화 된 선진 소비자금융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ssun@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