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100+ 노후설계서비스’ 이벤트 진행

▲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1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온라인에서 ‘100+ 노후설계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세 플러스 변액연금보험’ 상품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세 시대를 맞아 고객들에게 노후준비의 중요성을 알리고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푸르덴셜생명의 연금상품과 라이프플래너의 우수성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키 위해 기획됐다.    

기존 고객은 물론 일반인 누구나 인터넷 혹은 모바일을 통해 푸르덴셜생명 이벤트 사이트(100plus.prudential.co.kr)에 접속 후 응모가 가능하며 각 이벤트의 안내에 따라 참여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100세 인생시계를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의 현재시간, 은퇴 후 시간, 노후준비시간을 확인해 보는 ‘나의 100세 인생시계는?’과 간단한 질문을 통해 자신의 성향에 맞는 연금보험상품을 알아보는 ‘나에게 꼭 맞는 연금보험은?’으로 나눠 진행된다.

각 이벤트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스마트TV, 캠핑세트, 미니 폴딩 자전거, 영화예매권 및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에게 자신의 노후설계서비스 상담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2와 벤타 가습기를 추가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점차 빠르게 다가오는 노후준비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함께 전문가를 통한 고객맞춤형(NBS : Needs Based System) 노후설계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푸르덴셜생명은 라이프플래너의 전문성과 튼튼한 자산운용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든든한 노후지킴이가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ssun@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