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 데이 이벤트 시행

▲     © 대한금융신문


현대카드(대표 정태영)가 오는 31일까지 주중 요일에 따라 M포인트 특별 사용 혜택을 주는 ‘M포인트 데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자동차 구매, 외식, 쇼핑, 주유 등 전국 2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활용할 수 있다.

우선 3월 한달 간 월요일에는 ‘아웃백’, ‘제시카키친’, ‘세븐스프링스’에서 결제금액의 3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화요일에는 ‘피자헛’에서 결제금액의 50%를, 편의점인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에서는 30%를 M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수요일에는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에서 50%, ‘불고기브라더스’에서 40% M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며 목요일은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결제금액의 2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금요일은 ‘베니건스’에서 30% M포인트 결제 서비스가 시행된다.

이벤트 요일 이외에는 상시 혜택이 제공되고 M포인트가 부족할 경우에는 잔여 포인트만큼 사용할 수 있다(피자헛 제외). 단 다른 할인서비스 및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다양한 쇼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현대카드 가전 이벤트 대상 품목을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최고 10%를 상품권으로 돌려주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는 28일까지 가전 행사제품 최고 1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와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삼성전자 행사모델을 현대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 100만 원 캐시백 서비스가 제공된다.

현대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간편 결제서비스인 ‘ID결제서비스’를 이용해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과 아이패드(iPad)2, 기프트카드 등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