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마트 생활 편의 서비스 실시

하나SK카드(대표 이강태)는 일상 속에서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스마트 생활 편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SK카드 스마트 생활편의 서비스는 △대리운전 카드결제 및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대리운전’ △문화공연 무료 초청 및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컬처파크’ △국내최저 수준 항공 및 숙박 예약 등 플래티늄 급 여행 혜택을 모은 ‘스마트 여행’ 등으로 구성된다.

먼저 스마트 대리운전 서비스는 국내 최대 대리운전 카드결제 브랜드 ‘카돌이 대리운전(1577-5000)’과 단독 제휴로 상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회 이용시 마다 5% 추가 할인돼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로 회식 또는 예기치 않은 술자리 등이 잦은 직장인들은 실질적인 혜택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컬처파크 서비스는 공연, 영화 무료초청 및 상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신 뮤지컬, 연극 등 문화공연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인기 공연 및 영화 시사회 초대권, 신간 도서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나SK카드는 기존 플래티늄 카드에서 제공하던 프리미엄 여행 혜택을 모든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확대했다. 제주도 특급 호텔 및 렌터카 무료 이용, 국내외 항공권 최대 10%, 전국 펜션 100곳에서 최고 50% 할인 등의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7월 이후 출시된 모든 하나SK카드 상품 고객들은 별도의 조건 없이 ‘스마트 여행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11번가 등 지정된 제휴 쇼핑몰에서 최대 7%까지 하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스마트 쇼핑’,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바일쿠폰 자동 적립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터치스탬프’ 등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스마트 생활편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휴무 없이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