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권 항공료 할인, 캐시백 혜택

▲     © 대한금융신문


BC카드(대표 이종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BC은련카드 고객들이 국내 및 중화권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왕대박 이벤트’를 시행한다.

왕대박 이벤트는 BC은련신용카드는 물론 BC은련체크카드 소지 고객들이 홍콩, 마카오에서 카드 사용시 10% 캐시백, HSK(중국한어수평고시) 응시료 최대 10% 캐시백, BC투어 중화권 여행상품 5만원 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BC은련카드로 홍콩 및 마카오의 은련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카드당 월 3만원 한도, 전월 사용금액 20만원 이상)

또한 HSK(중국한어수평고시) 응시료도 결제금액의 10%까지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당 월 1만원 한도, 전월 사용금액 20만원 이상)

아울러 BC은련카드로 BC카드의 여행서비스인 BC투어(http://tour.bccard.com)에서 중화권(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싱가폴 등 5개국) 여행상품 구매시에도 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BC투어에서는 BC은련카드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중화권 여행상품 5만원 할인 △중화권 호텔 1박 무료 (단, 3박 이상시, 전월 사용금액 20만원 이상) △중화권 골프상품 1인 무료 및 공항 주차료 지원 서비스 (단, 4인 1팀 구성. 무료주차 지원금액은 최대 3만원)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