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금융신문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오는 5월 12일 과천 서울대공원 내 서울동물원에서 ‘제11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를 연다.

참가자는 5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한카드 전 개인회원(체크 및 신한BC카드 포함)의 회원 자녀를 대상으로 열리는 꼬마피카소 그림 그리기 대회는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고학년부(4~6학년)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접수 인원은 어린이 기준 총 9000명이며 입장료를 포함한 일체의 참가비는 없다.
 
또한 그림 그리기 대회 이외에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미션 게임과 어린이 공연단 축하 공연, 캐릭터쇼, 매직쇼, 가족 장기 자랑 등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제출된 모든 작품에 대해 5월말까지 한국미술협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협회장상, 최우수상 각 1명씩 등 총 1000여명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 부상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수상작은 지하철 5호선 광화문역 및 2호선 서울대 입구역 갤러리에서 전시회를 열어 선보일 계획이다.(시상식 및 전시회 세부 일정은 5월말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

신한카드 관계자는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유치원에 다니는 자녀부터 부모들까지 함께 참여할 수 있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