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일 선물, 여행상품 할인 서비스

▲     © 대한금융신문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가정의 달에 맞춰 놀이공원 이용, 선물 구입, 여행상품 이용, 공연 관람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온 세상을 溫 세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5대 테마파크(에버랜드/서울랜드/롯데월드/캐리비안베이/오션월드)에서 입장료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00원까지 20%를 할인해 준다. 기존 할인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또한 5월 한 달간 충남 아산스파비스를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50%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선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사전 출력하거나 청구서에 동봉된 소식지 ‘LOVE LETTER’에 있는 쿠폰을 현장매표소에 제출하면 된다. 웅진플레이도시에서 가족 패키지, 레저 패키지 구매시 각각 가족 3인 결제시 소인 1인 무료, 복합권 65% 할인을 제공한다.

5월 한 달간 전국 20여개 스파(워터파크)를 신한카드 올댓서비스(레저)를 통해 온라인으로 사전 예매하면 온라인 할인가(10~30%)에 10%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이용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워터파크 이용권을 무료로 주는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선물 구입시 포인트 적립,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기프트카드는 일부 백화점과 마트를 제외한 전국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소득공제 서비스 등록시 신용카드 보다 높은 공제율(30%)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쇼핑’은 5월 31일까지 포인트몰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영창악기, 한경희 생활과학, 듀오백 등 대표기업 8곳의 상품 구매할 경우 최대 15%까지 포인트 더블 적립 및 사은품, 추가할인 등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여행’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부모님, 신혼부부, 친목여행, 자유여행을 주제로 5대 기획전을 마련했다. 기획전에 참여한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한진관광의 상품 구매시 올댓여행 상시혜택(해외여행 패키지 최대 9% 할인 + 3개월 무이자할부)은 물론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사별 추가할인, 사은품 등 별도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5월 14일까지 제주도 자유여행 상품을 구매할 경우 오설록 무료 체험권 및 텀블러 등 8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며 해외 항공권 구매시 3%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 1544-3310)

올댓서비스 ‘컬쳐’에서는 아동가족공연 기획전을 마련했다.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은 뮤지컬 구름빵 20%, 오즈의 마법사 55% 할인 등 약 25개의 가족뮤지컬, 연극, 전시회 등을 10~55% 할인가로 판매한다. 기획전 이용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제공한다.
 
올댓컬쳐는 사이트 특성상 예매수수료가 없고 일반 할인 사이트의 단점인 좌석제한도 없다.
 
오는 8일 어버이날에는 당일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부모님의 건강을 위한 정관장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15일 스승의 날에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신한 교원공제회카드’로 당일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5명에게 네스프레소 커피메이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한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이나 올댓서비스 사이트(http://allthat.shinhancard.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표시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모든 생활분야에서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감성적인 부분까지 돌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