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피데이’ 발표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23일 브랜드송 ‘해피데이’를 발표하고 전 국민과 함께하는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의 브랜드송 해피데이는 음악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디자이너’를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브랜드송에는 ‘언제 어디서나 힘이 돼 드리는 바로 그날이 해피데이!’라는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친근하고 힘이 되는 편안한 생활의 동반자가 되려는 KB국민카드의 진심을 담았다.

작사/작곡은 유명 작곡가 조영수씨가 맡았고 노래는 감동적 도전의 스토리로 전국민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던 슈퍼스타K3의 최종 우승팀인 울랄라세션이 맡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브랜드송 해피데이 발표에 맞춰 브랜드송 부르기 이벤트인 ‘함께 불러요 해피데이’와 ‘함께 나눠요 국민생활이야기’ 이벤트를 23일부터 6월 8일까지 사이트(www.kbcardsong.co.kr)를 통해 진행한다.

함께 불러요 해피데이 이벤트는 KB국민카드의 브랜드송 해피데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부르고 그 모습을 UCC 로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투표와 심사를 거쳐 최종 1팀을 선정해 슈퍼스타K4 의 슈퍼위크에 직행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함께 나눠요 국민생활 이야기 이벤트는 ‘내 생활에 힘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이미지와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미지와 이야기를 선정해 여행상품권, 기프트카드 등 경품을 제공하고 최종 선정된 이미지들은 브랜드송의 뮤직비디오 소재로 활용된다.

응모방법, 선정과정, 혜택 및 경품 등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브랜드송 이벤트 마이크로 사이트(www.kbcardso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브랜드송 발표를 통해 더욱 쉽게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국민 모두와 소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국민생활의 힘’을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