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및 놀이공원 할인

▲     © 대한금융신문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는 5월 가정의 달의 맞아 온 가족의 문화 공연 관람과 놀이공원 나들이를 위한 ‘하나SK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하나SK카드 고객은(체크 포함, 법인 및 기프트카드 제외) 인기 문화 공연을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다. 5월 1일, 6일 어린이대공원 내 ‘돔 아트홀’에서 열리는 인기 어린이 뮤지컬 ‘슈퍼영웅 뽀로로’ 50% 할인, 5월 3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하는 ‘캐치 미 이프 유 캔’ 50% 할인 등 다양한 문화공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 내 생활편의 서비스 컬처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어 롯데월드 및 에버랜드 이용시 최고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SK 개인신용카드(체크, 하나BC 제외) 이용고객은 5월 한 달간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75% 할인된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동반자 3인 30% 할인도 제공된다. 에버랜드에서는 5월 20일까지 체크카드를 포함한 하나SK카드 전 회원에게 자유이용권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반자 3인은 15%까지 할인된다.

아울러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 이용 고객은 한국야쿠르트 전 제품을 최대 2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제품을 주문하고 야쿠르트아줌마의 스마트폰에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를 터치해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15~29%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하나SK카드는 홈페이지 내 여행 및 쇼핑 등 생활편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에게 할인 및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SK카드,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365일 24시간 휴무 없이 운영되는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