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한금융신문


BC카드(대표 이종호)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20%의 할인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BC카드에서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며 총 11개 인터넷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11개 인터넷 쇼핑몰은 △emart mall △현대 Hmall △11번가 △신세계몰 △옥션 △G마켓 △예스24 △롯데i mall △AK mall △CJ mall △LOTTE.com 등이며 BC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1회, 2만원까지)

BC카드 관계자는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모바일카드의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최근 BC카드가 개발한 모바일카드 규격이 국가표준으로 제정된 만큼 모바일카드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BC 모바일카드는 우리은행, IBK기업은행, 대구은행, 경남은행에서 발급 중에 있으며 추후 다른 은행에서도 발급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BC카드는 지난 2010년부터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차세대 모바일카드 규격’ 을 개발해왔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를 통한 산업표준화를 거쳐 지난해 3월부터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모바일 지급결제 표준화 추진 협의회’에 참여해 1년간의 표준화 작업 끝에 올해 3월 모바일 지급결제 국가표준 제정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