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대표 박상훈)는 회사 홍보 브로슈어인 ‘Start From You’가 ‘2012 아스트리드 어워드(ASTRID Awards)’에서 브로슈어 부문 금상에 선정됐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미국 멀콤사 주관으로 올해 22회째 열리는 아스트리드 어워드는 ‘머큐리 어워드(Mercury Awards)’, ‘ARC 어워드(Annual Reports Competition)’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 받는다.

롯데카드는 이번 아스트리드 어워드 금상 수상으로 지난 2월 머큐리 어워드 은상에 이어 세계 3대 어워드 중 2개 어워드에서 수상실적을 보유하게 됐다.

롯데카드 브로슈어 ‘Start From You’는 자체 템플릿인 ‘라이프 스퀘어(Life Square)’를 활용, 신용카드업의 딱딱한 분위기를 세련된 이미지와 색상으로 표현했으며 다양한 사업영역과 상품, 서비스를 ‘Live’, ‘Link’, ‘Love’의 세 카테고리로 나눠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했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이번 어워드에는 12개 국가에서 총 550개 작품이 출품됐다. 홍보 브로슈어를 비롯해 광고, 애뉴얼 리포트, 사보 등 25개 부문에서 각각 금상, 은상, 동상, 영예상이 수여됐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회사 창립 이후 처음으로 제작한 홍보 브로슈어가 각종 국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롯데카드는 ‘Start From You’ 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시선과 서비스의 눈높이를 맞출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