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 상품권 구입시 할인
신한 … 퀴즈 참여시 경품 제공

 
 

▲     © 대한금융신문

모바일 앱과 전자지갑 서비스를 이용하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는 지난 24일 하나SK카드 서비스 앱에 접속해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월 최대 4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하나SK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은 하나SK카드와 홈플러스가 손잡고 금융·통신·유통의 3대 서비스를 결합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상품권이다.

스마트폰에서 ‘하나SK카드 서비스 앱’을 구동해 즉시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고 전국 홈플러스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바코드(Bar Code)리더기로 스마트폰을 터치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매월 25만원 이상 마트에서 사용하는 고객은 모바일 상품권의 편리함과 더불어 추가 절감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최초 충전시 5000원(5만5000원 이상 충전시) 할인 및 누적 충전금액 25만원 초과시마다 5000원 상품권이 추가 제공돼 1만원을 아낄 수 있다.

특히 하나SK 터치원(Touch 1) 카드로 충전하면 월 20만원 이용시마다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은 25만원을 한 번 충전하는 것만으로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하나SK카드는 7월 31일까지 하나SK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 자동충전 누적금액이 10만원 초과시 1만원권을 추가로 드리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즉 하나SK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 25만원 이상 충전하면 최대 4만원의 혜택을 받게 돼 홈플러스 이용 금액의 16%를 할인 받게 되는 셈이다. 이후 매월 25만원씩 이용하면 월 2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받게 된다.

이처럼 할인 혜택이 강화됨에 따라 매월 약 60만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하나SK카드 서비스 앱의 사용자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특히 하나SK카드 서비스 앱은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현금서비스 및 안심클릭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보유한 모바일카드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유효기간, CVV값 등을 확인하고 직접 입력하기 위해 플라스틱카드를 꺼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편리하게 원하는 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이달말까지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 서비스에도 적용하는 등 활용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하나SK카드의 김웅기 신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의 스마트폰 사용 패턴을 철저히 분석해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며 “SK텔레콤 LTE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이 클럽SK 모바일카드로 통신비 자동이체시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은 물론 생활비 절감 혜택까지 갖춘 모바일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SK 홈플러스 모바일 상품권과 하나SK카드 서비스 앱의 다양한 활용방법과 혜택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나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전자지갑 서비스인 신한 스마트 월렛 활성화 이벤트를 오는 7월 말까지 두 달여에 걸쳐 진행한다.

먼저 신한 스마트 월렛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퀴즈에 참여한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신한 OOO 월렛은 신용카드+멤버십+쿠폰을 통합한 카드사 최초의 모바일 전자지갑이다’라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삼성 스마트TV, 2등(5명) SK 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150ml), 3등(50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이 제공된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신한카드 소셜 커머스 시크릿 1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스마트 월렛이나 스마트신한 애플리케이션, 신한카드 모바일 홈페이지(m.shinhancard.com)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 월렛 사용 고객 중 가맹점 평가에 참여한 회원 전원에게 회당 10포인트씩 최고 2000포인트를 주고 최다 평가회원 100명에게는 1만 포인트를 준다.

평가된 가맹점 중 최다 평가 5개점, 최고 득점 5개점 등 총 10개점에는 신한카드 우수 가맹점 인증 홍보물을 설치해주고 1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스마트 월렛을 통해 GS&Point, 하나투어, 모두투어, 휘닉스파크 등의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 23일부터 시작했으며 향후 LG패션, S-Oil 등 다양한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신한 스마트 월렛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이 서비스되고 있으며 아이폰 사용 고객은 오는 30일경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