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다이노스 신한GS칼텍스샤인카드 출시

<대한금융신문> 신한카드(사장 이재우)와 프로야구 제 9구단인 NC다이노스(단장 이상구)는 19일 경남 창원에 있는 NC다이노스 구단 사무실에서 제휴 조인식을 갖고 제휴카드 출시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NC다이노스 신한GS칼텍스샤인카드(이하 NC다이노스 신한카드)는 NC다이노스의 홈구장인 마산종합운동장 내 야구 용품 매장에서 5~10%를 할인해 주고 주니어 다이노스클럽에 가입할 때 10%를 할인해 준다.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NC다이노스가 1군에 진입하는 2013년부터는 입장료 할인 서비스도 시작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현재 퓨처스 리그는 무료 입장)

이밖에도 NC다이노스 신한카드는 야구 관련 서비스 외에 생활 서비스도 다양하다.

GS칼텍스 주유소(LPG충전소 제외)에서 주유시 전월 신판 이용액(주유 및 LPG 업종 제외)에 따라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경유는 휘발유가로 환산) 리터당 최고 100원을 할인 해준다. 또 전국 지하철, 버스, 택시 이용시에 교통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신판 실적(주유 및 LPG 업종 제외)에 따라 최고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NC다이노스 제휴 영화관인 메가박스(창원점)에서 영화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현재 NC다이노스는 제 8구단이 생긴 지 20년 만에 창단된 프로야구 제 9구단으로 경남 창원을 연고지로 하고 있으며 마산야구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다. 2013년에 프로야구 1군 리그에 진입할 예정으로 현재는 2군 리그인 퓨처스 리그에서 경기를 하고 있다. 감독은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활약한 김경문 감독이 선수단을 이끌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NC다이노스와 제휴함으로써 최고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를 더욱 활성화하는 데에 일조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NC다이노스가 1군에 진입하는 내년에는 팬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현재 LG트윈스, 한화이글스와 각각 제휴카드를 출시했으며 각 구단 홈구장 입장료 할인, 구장 내 매장 결제시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