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1 11:55 (화)
스마트폰 앱으로 스탬프 카드 관리하자
스마트폰 앱으로 스탬프 카드 관리하자
  • 대한금융신문
  • 승인 2012.06.20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 프로모션

▲     ©대한금융신문

BC카드(대표 이종호)는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은 가맹점 방문시 실물로 제공받은 스탬프 카드를 가지고 오지 않아 다른 카드로 적립을 하거나 분실할 경우 적립 받은 내역들을 보장받지 못했던 불편함을 보완했다.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에는 스탬프 카드를 저장해 카드결제와 연계해 자동으로 통합하고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려면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다운받은 후에 사용할 수 있다.

BC카드는 스마트 오더 애플리케이션 사용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7월 31일까지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BC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스탬프 1매를 지급하며 5매를 모으면 아이스초콜릿 교환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전국 배스킨라빈스 및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5천원 이상 결제시에도 모바일 스탬프 1매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5매를 모으면 전국 배스킨라빈스 및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콘 5000원권 교환쿠폰도 주어진다.

여름철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캐니언 워터파크 세트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에버랜드 입장시 할인카드를 한 번에 조회하는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BC카드 이재용 전략사업본부장은 "최근 BC카드는 스마트폰 환경에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바일 결제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서비스를 통해 BC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