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친구와 함께하는 체험프로그램

▲     ©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가 오는 7월 21일부터 일상에 지친 국민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주는 대국민 힐링캠핑 ‘엔돌핑’을 시작한다. 

엔돌핑은 ‘엔도르핀’과 ‘캠핑’을 결합한 단어로 캠핑을 통해 바쁜 생활 속 국민들에게 휴식의 장을 마련하고 KB국민카드가 새롭게 선보이는 1박 2일간의 브랜드체험프로그램이다.

이는 오는 7~9월 중 가족, 여성, 동기/동창/친구, 대학생·청소년 등의 참가대상 별로 4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 25개팀씩 총 100개팀이 참가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웰빙먹거리, 캠핑장비, 캠핑프로그램 등이 무료 제공된다.

특히 나무와 흙을 활용한 DIY제품 만들기 ‘촉(觸)’, 친환경 유기농 먹거리 제공 ‘미(味)’, KBS 개그콘서트 팀과 함께하는 웃음의 시간 ‘청(聽)’, 별자리 관찰, 영화 관람시간 ‘시(視)’, 나무 향기를 맡으며 즐기는 요가와 명상 후(嗅) 등의 ‘오감(五感)힐링’ 을 주제로 한 맞춤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제공된다.

또한 KB국민카드는 캠핑 중 화장실 이용이 제일 불편하다는 점을 착안해 엔돌핑이 진행되는 캠핑장 4곳에 화장실 설치를 지원해 쾌적한 캠핑환경 조성을 통한 캠핑문화확산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캠핑 참가를 희망하는 만 19세 이상의 국민은 누구나 KB국민카드 엔돌핑 마이크로 사이트 (www.kbcardcamping.co.kr)에서 4명이(가족의 경우 3~5명, 대학생의 경우 2명) 한 팀을 구성해 신청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연천에 있는 땅에 미소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가족대상 캠핑의 접수기간은 7월 10일까지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가평에 있는 늘 푸른 쉼터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여성대상 캠핑의 접수기간은 8월 5일까지 ▲ 9월 8일부터 9일까지 1박 2일간 경기도 양주에 있는 씨알농장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동기, 동창, 친구대상 캠핑의 접수기간은 8월 20일까지 ▲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1박 2일간 충청남도 태안에 있는 파도 캠핑장(충남태안)에서 진행되는 대학생(멘토)과 청소년(멘티)대상 캠핑의 접수기간은 8월 20일까지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엔돌핑 시행에 앞서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서울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캠핑카, 텐트, 캠핑용 의자 등 캠핑장비를 활용한 캠핑문화 체험행사를 갖고 복잡한 도심 속에서 국민들이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힐링 체험이벤트와 언플러그드 밴드의 ‘도심 속 힐링콘서트’를 진행했다. 

엔돌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 사이트(www.kbcardcamping.co.kr)를 통해 확인가능하고 문의사항은 전용 상담 이메일(kbcardcamping@kbcardcamping.co.kr)을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