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 최대 40% 할인, 쿠폰 제공


NH농협카드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하고 7~8월 동안 바캉스와 연관된 주요 업종에서 NH농협카드를 총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추첨을 통해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바캉스의 추억을 사연으로 올린 고객 중 추첨으로 NH한삼인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전국 30여개 유명 워터파크에서는 최대 40% 할인서비스를 제공하고 NH농협카드 이벤트 홈페이지에 응모 후 전국 농협주유소를 이용하면 매출 건당 7만원 이상 결제시 행사기간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8월 12일까지 여수세계 박람회를 방문하면 1인 할인가 기준 10만3000원(최소 2인 이상 이용시)으로 여수공항에서 전용기를 통해 오동도 상공(한려수도)을 여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신라면세점과 함께하는 구매금액대별 선불카드(최대 8만원) 증정이벤트와 NH농협카드 가맹점 기준 삼성전자, 전자랜드, 하이마트 등에서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7월 31일까지 NH쇼핑,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이니시스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시 할인쿠폰 및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홈&쇼핑 이용시 5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NH농협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해당기간 홈&쇼핑 이용실적에 따라 쌀 10kg 또는 20kg을 사은품으로 별도 증정한다.

휴가철 차량 정비와 관련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 오일 2만원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1만원 할인, 와이퍼 50%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한달 동안 삼성전자 및 하이마트에서 행사물품 구매시, 금액에 따른 캐시백 적립(최대 80만원)을 제공한다.

7월 19~29일까지 전국 하나로클럽/마트에서 행사품목에 대해 현장할인도 있다.

특히 농협카드는 체크카드 활성화를 위해 쿨 썸머 혜택도 부여해 8월 31일까지 NH농협 체크카드를 이용한 개인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차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서비스 적용기준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이벤트 홈페이지(www.nhcard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