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응모시 경품 제공


삼성카드(대표 최치훈)는 박태환 선수, 국가대표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8월말까지 유튜브에서 ‘박태환 파이팅캠프(www.youtube.com/fighting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박태환 파이팅 캠프에서는 박태환 선수의 훈련 및 인터뷰 동영상 8편을 감상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응원 메세지를 담은 응원영상도 직접 만들어 주변의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또한 31일까지 삼성카드 페이스북 ‘김대리 이야기’(www.facebook.com/withSamsungCard)에서 박태환 선수 훈련 동영상 등을 ‘좋아요’ 추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박태환 선수의 수영복, 수영모, 선수 싸인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하는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삼성카드는 오는 26일까지 국가대표팀 응원퀴즈를 맞춘 회원들을 대상으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주유쿠폰 등 경품을 제공하는 ‘금메달 기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50만원 이상을 이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를 통해 ▲박태환 선수 금메달 획득여부 ▲국가대표팀 금메달 개수 ▲국가대표팀의 종합순위를 맞추면 된다.

당첨자는 8월 17일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 이색 응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카드는 8월 20일까지 홈페이지 내 양궁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최종 순위에 따라 금메달(금 10돈), 삼성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외식/주유/할인점/백화점/학원 업종에서 삼성카드로 3만원 이상 이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8월 12일까지 S-OIL 주유소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국대표팀이 금메달 13개 이상 획득시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는 금메달 기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S-OIL 주유소에서 이용금액 3만원당 1회씩 자동 응모되며 한국 대표팀이 금메달 13개 이상 획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 상품권 20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24일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