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남의 기자>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hyundaicard.com)는 남성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맨즈컬렉션(Men’s Collection)’을 통해 패션 편집숍 브랜드 ‘유니페어(Unipair)’를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페어(Unipair)는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며 감각적인 편집 구성으로 많은 남성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남성 패션 편집숍으로 맨즈컬렉션에는 9월부터 입점을 시작했으며 프리비아와의 독점 공급 제휴에 따라 자사몰(유니페어스토어) 외에 프리비아 맨즈컬렉션을 통해서만 판매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유니페어의 입점을 통해 그간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했던 유럽의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 및 하이엔드급 브랜드를 소개하는 한편 액세서리 아이템의 보강을 통해 남성 전문 셀렉트숍으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입점으로 맨즈컬렉션에서 선보일 유니페어의 편집 브랜드는 ‘타이 유어 타이(Tie Your Tie)’, ‘브로이어(Breuer)’, ‘알프레도 카레아(Alfredo Carrea)’ 등 오랜 전통과 프리미엄을 보유한 15개 브랜드이며 타이, 벨트, 지갑, 커프링스, 가방 등 11종 130여가지 상품으로 늘어난다.

클래식하고 단정한 느낌을 주는데 제격인 영국 브랜드 ‘드레이크스(Drake's)’의 실크 타이를 비롯해 7세대에 걸친 최고급 소재와 세공 기술로 많은 애호가를 보유한 ‘디킨앤프란시스(Deakin&Francis)’의 커프링스 등 각양각색의 남성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관계자는 “유니페어와의 제휴로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유럽의 명성 높은 패션 브랜드를 현대카드 프리비아 맨즈컬렉션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감각적인 브랜드를 영입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면서 트렌드를 리드하는 남성 전문 셀렉트숍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유니페어 입점을 기념해 특별 구성한 ‘맨즈 킷(Men’s Kit)’을 한정 판매한다.

맨즈 킷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해 품격 있는 유니페어의 브랜드와 아이템들을 모은 세트 상품이다. 이탈리아 양말 전문 브랜드 ‘브레시아니(Bresciani)’의 독특한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반영된 양말 세트, 구두의 소장 가치를 높여 주는 ‘알프레도 카레아(Alfredo Carrea)’의 슈트리, ‘라 코르도네리 앙글레제사(L.C.A.-La Cordonnerie Anglaise)’의 브러쉬와 슈크림으로 구성된 슈케어 세트 두 가지다.

가격은 7~13만원대며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단,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

유니페어 소개 및 입점 기념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쇼핑 홈페이지(shop.hyundaicard.com) 또는 전화(1588-0360, 연결 후 3번)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