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일 개최된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 6주년 기념식에서 감사패를 받은 상담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하나HSBC생명(대표 김태오)은 지난 6일 고객지원센터 개설 6주년을 맞아 대전 고객지원센터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새로 고객지원센터를 총괄하게 된 김명구 고객서비스부장을 비롯해 약 50명이 참석했으며 고객지원센터 발자취 동영상 감상, 전임 박정아 팀장 감사패 전달식, 승급 축하 및 인증서 전달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지난 2006년 9월 개설된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지난 6년간 통화고객수 107만명, 총 통화시간 14만4000시간을 기록했다.

한편 하나HSBC생명 고객지원센터는 상담원 지식 검색시스템 도입, 친절응대교육 강화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콜센터 서비스 품질조사에서 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지정된 바 있다.

올해 4월에는 방송통신위원회 점검 결과 최고 등급을 받아 방송통신위원장 표창을 받기도 했다.

하나HSBC생명 김태오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덕분에 고객지원센터가 6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을 수 있었다”며 “상담원에 대한 자격증 및 교육 지원 확대 등 고객 중심의 보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