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남의 기자> 외환카드는 고객의 Life Time(생애 단계)에 따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환 2X카드’가 출시 3개월 만에 30만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외환 2X카드는 오래 쓸수록 다양한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신 개념의 컨셉을 도입했으며 신용카드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외환은행의 고객 사랑 철학을 반영했다.

또한 고객의 니즈와 연령에 최적화된 3가지 타입의 알파, 베타, 감마 카드로 나눴고 고객의 생애단계 변화에 따라 니즈가 달라질 경우 사용 중인 2X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다른 타입의 2X카드로 바꿀 수 있도록 설계했다.

즉 기존에 사용하던 2X카드의 서비스를 그대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외환은행 윤용로 행장은 “외환 2X카드는 지난 6월 12일 출시 후 다양한 SNS 채널 등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으로 30만장 발급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며 “고객중심의 2X카드 출시를 필두로 고객의 금융니즈를 고려한 상품을 출시해 고객이 먼저 찾는, 고객과 함께 가는 외환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X카드 상품 자세히 보기는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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