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활동팀에게는 해외탐방 기회도 제공

 
<대한금융신문=이남의 기자> BC카드(대표  이강태)는 BC은련카드의 홍보 및 아이디어 제안 활동 등을 위한 BC은련카드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BC은련카드는 중화권 특화카드로써 중국 유학, 여행, 출장을 위한 ATM 수수료 캐시백 서비스, 홍콩/마카오 지역 캐시백, 호텔 1박 무료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C은련카드 대학생 마케터에게는 BC은련카드 상품의 혜택 및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및 트렌드 조사, SNS 홍보, 상품 모니터링의 체험을 통해 실무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소셜 미디어 등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조별 미션을 통한 과제 수행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들에게는 월별 활동비 지급 및 커뮤니케이션 명함을 제공하고 우수활동팀에게는 겨울방학 중 중국 북경, 상해, 홍콩/마카오 지역의 해외 탐방을 지원한다. 또한 3개월간의 마케터 활동을 마친 전원에게 수료증도 지급된다.

BC은련카드 대학생 마케터는 홍보 및 마케팅 분야에 관심을 가진 열정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특히 중국어 전공자, 중화권 어학연수 및 교환학생, SNS 활동이 활발한 대학생은 선발시 우대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BC카드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hebccard)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지원서 접수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25일 면접을 거쳐 총 25명을 선발한다. 최종합격자 발표는 26일이며 27일부터 12월 27일까지 총 3개월간 BC은련카드의 대학생 마케터로써 활동을 하게 된다.

BC카드 글로벌사업팀 관계자는 “대학생 마케터들이 BC은련카드와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면서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BC은련카드 대학생 마케터 모집과 관련한 문의는 이메일(bccard@medicompr.co.kr) 및 전화(02-6370-8039)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