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여명에 무료 오토캠핑 혜택

요리대회 등 체험 프로그램 준비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지난 2월, 한 가족이 된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가 첫 번째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는 가을 단풍 여행 및 오토캠핑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자연 감성 체험이 가능한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하나SK카드나 외환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홈페이지(www.hanaskcard.com 또는 www.yescard.co.kr) 내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두 카드사가 각각 400명을 선발하게 되며 당첨 고객 1명당 4인까지 캠핑이 가능해 총 3200여명이 혜택을 받게 된다.

캠핑은 10월 19일부터 10월 28일까지 총 4회차로 나눠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참숯마을 오토 캠핑장’과 용인시의 ‘구봉산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는 캠핑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영화상영, 요리대회 등 체험 프로그램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 관계자는 “연간 20%씩 성장하고 있는 캠핑인구는 현재 가족문화를 반영하는 대표적인 트랜드 가운데 하나”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사회 트랜드와 고객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