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추석 선물세트 판매

 
<대한금융신문>BC카드(대표 이강태)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인 ‘BCDC’의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BCDC (http://bcdc.bccard.com)는 BC카드에서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사이트로  지난해 오픈해 일 평균 1만명 이상이 방문하고 있다.

최근 고객들의 편의 증대를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BCDC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종합비타민(2만원 상당. 배송비 무료)이 제공되며 특정상품 구매시에는 메가박스 영화예매권도 주어진다(1인 2매).

BCDC 내에서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추석선물 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으며 해당 추석선물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 중 24일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한 고객들은 추석전까지 배송이 완료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구매금액의 1%를 회원들의 휴가비 지원 등으로 적립, 1만여개의 상품군, 오전 10시 주문건에 대해 당일 즉시 배송 등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시켰다.

BC카드 관계자는 "리뉴얼한 BCDC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큰 폭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포인트로 100%까지 결제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일반 회원들뿐만 아니라 가맹점과 새로운 e-Commerce (전자시장)환경에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