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하나SK카드 정해붕 사장이 창립3주년을 맞아 개최한 '사랑의 헌혈' 행사에서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는 창립 3주년을 맞아 '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중구 다동 소재 본사 사옥에서 실시된 이번 행사에는 하나SK카드 전임직원들이 참여했으며 헌혈증은 자발적으로 현장 기부했다. 모집된 200여장의 헌혈증은 혈액 부족으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백혈병 환우회'등에 기증될 예정이다.

하나SK카드 정해붕 사장은 사내 메일로 발송한 기념사를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국내 최초 모바일카드 50만장 발급 등 높은 성과를 거두고 주인 의식으로 회사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지속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나SK카드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창립 3주년, 판타스틱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말일까지 하나SK카드 여행센터에서 해외 패키지 및 자유여행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10쌍(총 20명) 추첨을 통해 1박 2일간 교통, 숙식, 관광이 무료로 제공되는 '힐링 국내 테마여행'을 보내준다.

8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고객들에게는 제휴 쇼핑몰을 통해 멀버리, 토즈, 루이뷔통 등 명품 제품들을 반값(최대 14~48%)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1월말까지 하나SK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고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403명을 선정, 부모님 무료 금혼식 또는 은혼식, 100만원 웨딩 패키지 할인권, LG패션 남성복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