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에너메이트 프리미엄 비즈텍스 리펀드 카드

▲ 하나SK카드 정해붕 사장(오른쪽)과 SK네트웍스서비스 장재종 사장이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하나SK카드가 '에너메이트' 도입을 통해 전기료 절감을 돕는 카드 상품을 출시했다.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와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장재종)는 지난 19일 오후 양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MOU)을 갖고 '하나SK 에너메이트 프리미엄 비즈텍스 리펀드(Enermate Premium Biz TR)카드'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SK 에너메이트 프리미엄 비즈 텍스 리펀드 카드' 출시에 따라 SK네트웍스서비스의 에너지 절감 솔루션 에너메이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고액의 설치비를 일시 납부해야 하는 부담 없이 24개월 무이자할부로 구입할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에너메이트는 전기료 부담이 높은 사업장을 대상으로 자체 개발한 효율적인 등기구와 고효율 LED 조명 및 스마트 전력제어를 적용해 쉽고 편리하고 확실하게 전기료를 절감하는 상품이다.

고객은 매월 절약되는 전기료와 에너메이트 도입 비용을 비교해 합리적으로 구매 여부를 고려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SK네트웍스서비스의 에너메이트 상품을 적용하면 50% 이상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며 "매년 인상되는 전기요금에 고민이 많은 사업장에서 매월 수십만 원의 전기료를 아낄 수 있어 에너메이트 할부 납부금액 이상의 전기료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이 카드는 사업장을 운영하는 고객을 위해 '자동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카드 결제정보를 자동으로 분류해 생성된 국세청 신고파일을 이용, 세무, 회계 지식이 없는 사장님들도 손쉽게 부가세 환급신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K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SK 에너메이트 프리미엄 비즈 텍스 리펀드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