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그린피·제주항공 할인 서비스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사장 최기의)는 골프전문 포털 사이트인 골프펀(폴리디어)과 제휴를 맺고 골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KB국민 골프펀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주중 그린피 할인 및 무료 부킹 서비스, GS칼텍스 주유 할인 서비스, 제주항공/놀이공원 할인 등이다.

KB국민 골프펀카드를 발급받고 골프펀(www.golffun.co.kr) 회원 가입하면 골프펀 제휴 전국 15개(11월 27일 기준) 골프장에 대해 골프펀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이 카드로 현장 결제시 주중 그린피를 팀 당(4인기준) 8~41%(대상 골프장 별로 상이) 할인해준다.

또한 골프펀 제휴 전국 170여개 골프장에 대해 무료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GS칼텍스 주유소(LPG 제외)에서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할인은 1일 1회, 월 30만원 이용금액까지 제공된다.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인 경우 제주항공 이용시 5% 할인(월 1만원 한도),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10% 할인 서비스(월 2만원 한도)를 제공하며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 3kg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주간 자유이용권 구매시 50% 할인(카드별 1일 1매, 회원별 연간 10매에 한함),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구매 시 30% 할인(카드별 1일 1매에 한함),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구매시 50% 할인(회원별 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에 한함)을 제공한다.

단 전월 이용금액 산정시 GS칼텍스 주유 할인, 제주항공 할인, 놀이공원 할인이 적용된 매출금액은 제외된다. KB국민 골프펀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국내외겸용 3만원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