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업종 및 의료비 할인 제공

 
<대한금융신문>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가 은퇴를 앞두고 있거나 이미 은퇴한 골든 에이지 고객을 위해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병원, 약국 등 의료업종과 주요 생활밀착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학병원, 일반병원, 한방병원, 치과병원, 한의원, 건강진단센터, 약국 등 골든 에이지 고객이 주로 찾는 대부분의 의료기관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전월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10%(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골든 에이지 고객을 위한 생활밀착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SK카드는 은퇴 고객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대형마트, 이동통신, 택시 등 필수 생활밀착 업종 3곳에서 통합 10%(월 최대 1만원)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SK주유소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은 5만원 이상 4회 주유시 마다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장기 우량 사용 고객에게는 '종합건강검진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종합 검진 전문기관에서 신체계측은 물론 소화기, 심폐기능, 부인과, 안과, 청력, 체성분 검사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12개월간 누적사용금액이 1000만원 이상이고 1만원이상 사용한 개월 수가 10개월 이상 지속된 우량 고객이 대상이다.

또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제휴로 OK캐쉬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자유롭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이번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 출시는 은퇴 이후까지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온 하나금융의 결과"라며 "하나금융그룹은 앞으로도 골든 에이지 고객을 위해 더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SK 행복디자인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