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알리안츠생명이 알리안츠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영 알리안츠’ 5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영 알리안츠는 알리안츠생명에서 진행하는 디지털 브랜딩 전문가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고 SNS 활용 능력이 우수한 대학생을 중심으로 선발한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응모할 수 있으며 2월 19일까지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korea.allianz)를 통해 온라인 지원 접수를 받는다.

온라인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 중에서 2월 20일부터 22일까지 블로그 미션, 25일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총 25명을 모집하는 '영 알리안츠 5기'는 2월 28일과 3월 1일 양일간 진행되는 발대식을 필두로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 동안 알리안츠 그룹의 SMM(Social Media Marketing) 교육, 소셜미디어 강의 및 취업 특강, 알리안츠생명의 대내외활동,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이들 중 활동평가 최우수자 1명에게는 알리안츠생명 인턴 기회 제공 및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자 3명은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이 외에 5기 모두에게 활동비 지원과 활동 인증서가 수여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