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시 카드번호 입력 없애 간편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대한금융신문> 신한카드가 ‘신한 Smart 결제(이하 스마트결제)’ 서비스의 가입자 500만 돌파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한카드는 온라인 범용 간편 결제방식인 신한 Smart 결제서비스 가입자가 500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결제는 온라인 결제 시 매번 신용카드번호를 입력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SMS 추가인증 및 모든 정보의 카드사 관리를 통해 높은 보안성을 자랑한다.

특히 출시한 지 1년 8개월 만에 가입자 500만명을 돌파하며 신한카드 전체 전자상거래 비중의 40% 수준을 차지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한카드는 스마트결제 500만 돌파를 기념해 스마트결제 및 모바일결제 가입 및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월 17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기와 상관없이 스마트결제와 모바일결제에 모두 가입한 후 해당 결제 서비스로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2(1명), 옵티머스G(2명), LG 포켓포토(5명)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아이패드 미니(2명), LG 포켓포토(5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SPC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500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