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0만원 이상 주식매매 시 할부금 지원

 

<대한금융신문=서병곤 기자>우리투자증권(대표 황성호)은 오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페셜 스프링(SPECIAL SPRING)’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스마트폰 앱 ‘머그 스마트(mug Smart)’또는 ‘머그 스마트 탭(mug Smart Tab)’으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 매매 시 갤럭시노트2, 아이폰5, 옵티머스G Pro 등 최신 스마트폰의 잔여 할부금을 총 24개월 간 지원한다.

우리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선착순 300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이나 우리투자증권 지점에서 계좌 개설 후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www.wooriwm.com)에서 해당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한편 우리투자증권 머그 스마트는 매매ㆍ조회 기능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즉시 ID등록과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한 ‘모바일 일사천리 서비스’와 국내 증권사 최초로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서도 관심 종목의 시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잠금화면 관심종목 실시간 시세 서비스’ 등의 다양한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김창배 스마트마케팅본부장은 “모바일 매매 시장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춰, 지속적인 고객맞춤형 컨텐츠 개발과 스마트폰 지원 이벤트를 통해 빠르고 편안한 스마트폰 증권 거래를 제공하는데 집중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