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석, 옐로우석, 외야석 대상

it Play카드 이용 시 50% 추가 할인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가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야구단 ‘두산 베어스’의 홈경기 입장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는 2013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구매 시 카드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1일 1회 1매에 한해 2013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대상 좌석은 레드석, 옐로우석, 외야석이다.

특히 ‘KB국민 it Play카드’로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통해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홈 관중 수 129만여명을 기록해 4년 연속 100만 관중을 돌파한 인기구단 두산 베어스와 올 시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KB국민카드는 최고의 인기 스포츠 중 하나인 프로야구 후원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문화 후원활동을 통해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번 후원을 통해 두산 베어스 수비모자 옆면에 기업컬러를 활용한 자수 패치로 자사 브랜드를 노출하며 매월 두산 베어스 감독이 최우수 투수와 타자 각 1명을 ‘KB국민카드-두산베어스 월간 MVP’로 선정해 KB국민 기프트 카드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시즌 중 스폰서데이 개최를 통한 고객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