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아 패키지 여행 추천

최고 7% 할인 및 포인트 차감결제

<대한금융신문>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 여행 ‘가정의 달 추천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프리비아가 지난해 5월 해외여행을 떠난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지역 중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 적합한 12곳을 선정해 제안하는 여행 이벤트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아이와 함께하면 좋은 여행상품으로 온 가족이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 괌 PIC리조트 등을 추천했다.

이 중 괌 PIC리조트는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 PIC키즈클럽을 운영하고 있어 가족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이라면 볼거리가 풍부하고 아름다운 절경을 지닌 베트남 하노이·하롱베이나 중국 장가계 또는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일본 온천여행을 추천한다.

특히 ‘무릉원’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며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될 만큼 수려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중국의 장가계는 아름다운 협곡과 기이한 봉우리들, 맑은 계곡 등이 조화를 이뤄 부모님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은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결제 시 최고 7%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M포인트로 최고 5%까지 차감결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3개월 무이자 혜택 또는 결제 금액의 3%를 M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제휴사별 추가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모두투어 상품을 예약하는 경우 아동 또는 부모님(65년 이전 출생) 동반 예약 시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한진관광 상품을 이용하면 한 팀 당 200만원 결제 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아동 동반 시에는 캐릭터 가방을 추가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세부, 일본, 베트남, 중국으로 떠나는 하나투어 상품을 예약하면 프리미어룸 업그레이드, 식사쿠폰 등 지역별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가정의 달 추천상품 기획전은 현대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프리비아 상담번호(1588-0360) 또는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