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오는 5월 3일까지 결혼 선물 아이템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스페셜 웨딩 기프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신혼집에 장만하고 싶은 아이템들은 많지만 예산은 한정돼 있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은 허니문, 홈 데코, 주방 등 신혼집을 아기자기하게 꾸며줄 상품들로 구성됐으며 특히 신혼여행을 위한 가방 또는 지갑, 독특하고 재치 있는 주방용품 등 총 12종을 엄선했다.

결혼 선물 베스트셀러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에스프레소 머신도 포함됐다. 풍부한 크레마를 생성해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려줄 수 있는 크레마프레소 에스프레소 메이커는 최고 2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신랑 신부를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또한 브랜드 퀘스천(QWSTION)의 백팩은 여행지에서 멋과 실용성 모두 추구하려는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사용하면 할수록 사용할수록 멋스러운 빈티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가방 내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특히 프리비아는 단독으로 최고 30%까지 할인해 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고 30% 할인혜택 외 M포인트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기본 5% 차감결제 및 3%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대신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도 있다.

스페셜 웨딩 기프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쇼핑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1588-03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