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합작

▲ 삼성카드가 에잇세컨즈와 함께 자사의 숫자카드를 모티프로 한 숫자티셔츠를 출시했다.

숫자카드로 티셔츠 구매 시 1+1

<대한금융신문> 삼성카드가 제일모직 SPA 브랜드인 에잇세컨즈와의 합작을 통해 ‘숫자티셔츠’를 출시했다.

숫자티셔츠는 오는 31일까지 에잇세컨즈 전국 주요 8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 숫자티셔츠는 삼성카드의 1부터 7까지 숫자카드를 모티프로 에잇세컨즈의 창의적인 감성을 더해 탄생했다.

특히 숫자카드로 티셔츠 구매 시 1장 가격에 2장을 살 수 있으며 그 외 삼성카드로 구매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숫자티셔츠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숫자티셔츠를 기획한 삼성카드 브랜드팀 신동규 팀장은 “2년 전부터 TV, 광고 캠페인 등을 통해 ‘참 실용적인 삼성카드’, ‘꼭 필요한 것에 집중’ 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해왔다”며 “삼성카드가 지향하는 실용주의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에잇세컨즈와 합작을 통해 이 티셔츠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2011년 11월 숫자카드 시리즈를 출시했으며 최근 200만장 발급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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