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0 팀 초청해 1박2일 캠핑

장비 및 각종 먹거리 무료 제공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가 캠핑을 통해 바쁜 국민들을 재충전 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KB국민카드는 내달 총 4회에 걸쳐 힐링캠핑인 ‘엔돌핑’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엔돌핑이란 ‘엔도르핀’과 ‘캠핑’을 결합한 단어로 KB국민카드가 1박2일간 캠핑을 통해 선보이는 브랜드체험프로그램이다.

1회차는 일반가족, 2회차는 여성가족, 3회차는 KB국민카드의 가맹점주 가족, 4회차는 대학생‧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1, 2회차는 KB국민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KB국민카드 엔돌핑 공식 홈페이지(www.kbcardcamping.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각 회차별로 25개 팀씩 총 100팀을 초청할 예정이다.

가족대상 캠핑 접수기간은 오는 6월 14일까지이며 경기도 연천의 미소 캠핑장에서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여성대상 캠핑 접수기간은 오는 6월 27일까지이며 경기도 가평 소재의 늘푸른 쉼터 캠핑장에서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KB국민카드 가맹점주 가족대상 캠핑 접수기간은 오는 7월 25일까지이며 경기도 연천의 미소 캠핑장에서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된다.

KB국민카드 대학생∙직장인 고객대상(동성 4인) 캠핑의 접수기간은 8월 15일까지이며 경기도 양주에 있는 씨알 농장 캠핑장에서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엔돌핑 참가자에게는 각종 먹거리와 캠핑에 필요한 장비 등이 무료로 제공돼 캠핑 경험이 없거나 장비가 없어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나무와 흙을 활용한 DIY제품 만들기 ‘촉(觸)’, 힐링 먹거리 제공 ‘미(味)’, KBS 개그콘서트 팀과 함께하는 웃음의 시간 ‘청(聽)’, 야식 및 영화 관람시간 ‘시(視)’, 나무 향기를 맡으며 즐기는 요가와 명상 ‘후(嗅)’ 등 ‘오감(五感)힐링’ 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된 엔돌핑 은 총 100개 팀 선정에 7450여개 팀이 신청하는 등 많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됐다”며 “올해 진행되는 엔돌핑도 많은 분들의 참여 속에 KB국민카드의 브랜드프로그램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