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니즈 반영해 인기몰이

 

향후 서비스 업그레이드 예정

<대한금융신문> 신한카드는 지난 2월 1일 출시한 ‘S-Choice 체크카드’의 가입고객이 30만 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후 자연일수로는 109일, 영업일수로는 74일 만에 이뤄낸 성과로 매주 2만명의 고객이 가입한 셈이다.

특히 S-Choice 체크카드는 상품설계 단계에서부터 고객의 소리(VOC)를 적극 반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객패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를 통해 대중교통, 커피전문점, 백화점‧할인점 중 하나를 선택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2000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준 것.

이는 ‘여러 가지 혜택을 소소하게 제공하는 카드보다는 하나의 혜택을 크게 주는 카드가 낫다’라는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것이다.

신한카드는 S-Choice 체크카드 3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행사기간 중 S-Choice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사용한 회원 중 매주 5명씩 6주간 총 30명을 추첨해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3대 할인업종 사용에 따른 캐시백도 제공한다. 행사기간 내 대중교통 10회 이상 또는 커피전문점 5회 이상 또는 쇼핑 3회 이상 이용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이용금액의 총 30%를 캐시백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상품 설계 단계부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인 것이 S-Choice 체크카드의 성공비결”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소리를 반영해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