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오! 포인트’ 프로모션 진행

추천 한번 받을 때마다 200포인트

<대한금융신문> BC카드가 ‘오! 포인트(Oh! point)’ 추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www.ohpointcard.com)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천인을 입력하고 오! 포인트 카드를 신청한 고객에게 1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신규회원에게 추천을 받은 기존회원에게도 적립의 혜택이 주어진다. 1회씩 추천을 받을 때마다 2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천 수 10회째마다 1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회원 1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상위 2~5번째 회원에게는 5만원권 문화상품권, 6~10번째 회원에게는 3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BC카드 관계자는 “오! 포인트가 드리는 혜택을 더 많은 고객과 함께 나누자는 의미에서 추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C카드 오! 포인트는 롯데월드, CGV, 세븐일레븐, 세븐스프링스, 드롭탑, 박승철헤어스튜디오 등 전국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달 중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슈마커, 카페 네스카페 등으로 제휴처를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