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GS행복가득카드

<대한금융신문> KB국민카드는 GS칼텍스와의 제휴를 통해 주유 할인, 차량정비 서비스,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를 오는 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100원 할인 서비스 △오토오아시스 차량 정비 서비스 및 대중교통 할인 서비스 △‘GS&POINT’ 및 ‘해피포인트’ 서비스다.

우선 GS칼텍스 주유소 이용 시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리터당 100원을 할인해준다. 할인은 1일 10만원, 월 3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초 사용등록일로부터 60일간은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리터당 100원을 할인해준다.

또 오토오아시스에서 연 1회 엔진오일 무료교환이 가능하며 특정 품목 정비 시 2만원 정액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정비 공임 10% 할인, 타이어 위치교환·에어컨 살균·펑크수리 등 기타 차량 정비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중교통 이용 시 월 4만원까지 10% 할인이 가능하다.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는 듀얼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GS칼텍스, GS25, GS슈퍼, GS SHOP 등 GS&POINT 가맹점 이용 시 가맹점별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등 해피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건당 1000원 이상 이용하면 해피포인트를 5% 적립해준다.

한편 KB국민카드는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오토오아시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차량용 블랙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 GS행복가득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7000원, 국내외겸용 1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