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데일리카드 출시

하루 결제액의 최대 2% 적립

<대한금융신문> 롯데카드는 매일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까지 적립해주는 ‘롯데 데일리(Daily)카드’를 오는 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 데일리카드는 하루 카드 결제 빈도가 높은 사용자일수록 큰 포인트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쉽게 말해 하루 동안 사용한 금액이 총 20만원이 넘으면 당일 이용액의 2%, 10~20만원이면 1%, 10만원 미만이면 0.5%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일일 합산 방식이다.

특히 당일 이용액에 가족카드 실적도 합산되기 때문에 가족이 같이 쓸수록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카드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일 5000포인트, 월 10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롯데멤버스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전국의 모든 롯데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커피한잔, 택시요금, 외식비 등 하루 생활비를 주로 카드로 결제하는 생활형 카드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업종에 따라 혜택이 적용되거나 카드사용액에 상관없이 적립률이 고정돼 있는 상품은 이미 시장에 많이 나와 있다. 하지만 당일실적에 따라 높은 적립률을 제공하는 카드는 이 상품이 최초”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